홍보

아이메디텍, '2025년 G-유니콘 육성프로그램' 대상 선정

  • - 첨부파일 : 유니콘 육성 프로그램 대상.jpg (385.5K) - 다운로드

본문

아이메디텍, '2025년 G-유니콘 육성프로그램' 대상 선정
발행일 : 2025-09-16

첨단 재생의료기기 제조 전문 기업 아이메디텍(대표 박준규)이 광주광역시와 광주테크노파크가 주관한 '2025년 G-유니콘 육성 프로그램 참여기업 경진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G-유니콘 육성 프로그램'은 광주 지역 내 혁신성과 성장 가능성을 갖춘 창업기업을 발굴, 글로벌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지원하는 광주광역시의 주요 창업 지원 사업 중 하나다.

아이메디텍은 이번 경진대회 대상을 받아 '2025년 G-유니콘 육성 기업'으로 최종 선정됐다. 이에 따라 최대 2억원의 사업화 자금을 비롯해 △국내외 투자자와의 IR(기업설명회) 미팅 △대기업과의 오픈 이노베이션 기회 △글로벌 진출 전략 수립을 위한 멘토링 등도 함께 제공받는다.

회사는 'G-유니콘 육성 기업' 프로그램을 통해 휴대용 나노섬유 제조 장치 개발 등에 나선다. 특히 중재 시술에 활용 가능한 의료기기 시스템으로 고도화해 다양한 분야와의 응용을 시도할 방침이다.

박준규 아이메디텍 대표는 "이번 수상으로 '휴대용 재생의료기기 상용화'에 가까워졌다는 자신감을 얻었다"면서 "전 임직원이 함께 이룬 결실이며 글로벌 첨단 의료 시장 진출에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